사전투표때문에 일이 많다 그러질 않나
사전투표와 용지 부족 연관성을 조사하겠대요
뭔 상관이죠?
얘네 일부러 사전투표 걸고 넘어져서 사전투표 없애려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티카카 작성시간 26.06.09 대법관이 수장이니 저지랄을 하네요
-
작성자차라차란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 올해 처음했대요? 왜저래..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09 일 똑바로 처리 안하고 사실상 하청주듯 타직렬 공무원한테 떠넘기면서....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09 그럴게 일이 많은데 휴직을 해요? 변명 그 자체 같은데...
-
작성자호이호이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하면 지방직 공무원들이 더 힘들지 지들이 젤 힘든줄 아네요.
사전투표 용지와 본투표 용지 자체가 다른데 뭔 갖다 붙이나요.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