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선관위 자꾸 사전투표 걸고 넘어지네요..?

작성자글생학내려|작성시간26.06.09|조회수854 목록 댓글 9

사전투표때문에 일이 많다 그러질 않나
사전투표와 용지 부족 연관성을 조사하겠대요
뭔 상관이죠?
얘네 일부러 사전투표 걸고 넘어져서 사전투표 없애려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9 대법관이 수장이니 저지랄을 하네요
  •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 올해 처음했대요? 왜저래..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9 일 똑바로 처리 안하고 사실상 하청주듯 타직렬 공무원한테 떠넘기면서....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그럴게 일이 많은데 휴직을 해요? 변명 그 자체 같은데...
  • 작성자호이호이 | 작성시간 26.06.09 사전투표하면 지방직 공무원들이 더 힘들지 지들이 젤 힘든줄 아네요.
    사전투표 용지와 본투표 용지 자체가 다른데 뭔 갖다 붙이나요. 황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