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살이 할때는 걍 시간만 되믄 나갔거든요..
그래서 한 50개국 다녀왔는데..
이제 나이먹어서 그런지
여행가면 잘 놀긴하는데..
가기전 준비 다녀와서 뒷정리 생각하면 ㅠ.ㅠ 뱅기 오래타는것도 이젠 지겹고요
여행 좋긴 좋아여..잼있어여..
요즘 글고 시차적응 하는것도 너무 힘들고요..수면유도제 먹으면서 다니기도 하고
먹어도 제가 그 약을 이겨서 한시간 자고 4만보씩 걷고 그럴때는
뭔 유격훈련 왔나 싶기도 한데
올해 독립아닌 독립을 해서 제 공간 생기니까
작년에 뱅기 잡아둔거 걍 취소할까 싶어요..
숙소 예약하는것도 귀찮고 여행계획짜는것도 귀찮고
이사하느라 돈도 많이 썻고
차라리 그돈으로 그냥 아직 티비 안샀는데
스탠바이미 사서
넷플 몰아보기 할까 싶어요 휴가때..배달 음식 시키면서
에어컨 아래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09 저 그래서 국내로만 다니게 됐어요ㅎ 우리나라 예쁜 곳 많고 언어 부담감 없어서 더 재미나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 면허도 있는데 다음 목표가 차 입니더 차 사서 저도 국내로 다닐까봐여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09 silver8224 강추해요!! 가볍게 당일치기도 가능하고 1박 2일로 다녀오니(금 퇴근 후 ~ 토요일) 일요일 하루 쉬고 출근하면 딱 좋더라고요ㅎㅎㅎ 차박 취미 붙이면 숙소비도 안 들어요ㅋ 맛있는 거 먹는 돈만 필요해요ㅎ 아, 차는 전기차라 차박이 편하긴 해요(에어컨, 히터, 전기장판 이용)
-
작성자헤이즈 작성시간 26.06.09 배달짱이쥬 쇼파에 누워 티비보기짱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진짜요 티비 좋은거 사서 걍 몰아보기 하면서 쉬는것도 짱일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