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보면 선거가 매달 있는건줄 알겠어요
지방직 공무원들이 빡쳐서 이미 선관위가 자기들 일 지방직한테 몰아 넘긴다고 폭로했는데 일이 많아서 뭐 어째요? 진짜 너무 뻔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09 매달 한다고 해도 선관위에서 해야할 일 그거라면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ㅋㅋ 누군 뭐 맨날 웃으면서 룰루랄라 일하나 ㅋㅋㅋ 일하기 싫어도 징징 거리면서 에휴 해야지 뭐 어쩌겠어 하는게 직장인이지.... 너무 당황스러워요 반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oNoh 작성시간 26.06.09 자기 일 안 힘든 직장인이 어딨습니까ㅠㅠ 저기는 웬만하면 안 짤리니까 아주 배째라예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09 일이 그렇게 많은데 휴직을 해요? 다른데 같음 짤려요!
-
답댓글 작성자미룬이 작성시간 26.06.09 222 일 많으면 휴직도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