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생리 시작하려니까 진짜 기분 거지같고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0




호르몬에 지배당하는 제가 싫고 ㅠ
아 진짜 모든게 짜증나요 엉엉 ㅜㅜ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