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시작하려니까 진짜 기분 거지같고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르몬에 지배당하는 제가 싫고 ㅠ아 진짜 모든게 짜증나요 엉엉 ㅜㅜ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