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8 : 국내2
월 투자금액 200만원 적립식 모으기로 짜봤어요
노후자금으로 나스닥100, S&P500은 꾸준히 들고 갈 생각입니다!
개별주는 모았다가 슈팅하면 팔고 다른 종목으로 들어갈 수도 있음...
달러자산으로만 모으고 싶었는데 또 ISA계좌도 안 놓치고 싶어서
직투+ISA(+연금저축) 반반 나눠서 넣어보려구요!
국민연금이 원화자산이어서 달러를 좀 더 크게 가져가볼까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포폴 짠 기세로 MGK, dram도 담고싶지만ㅋㅋㅋㅋㅋ 참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란티어도 갈겁니다....우주로...><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여러요로우로 경이롭네요ㅋㅋㅋㅋ 줌님 진짜 선구안 대박입니다...ㄷㄷㄷㄷ
-
작성자골때리는인생 작성시간 26.06.09 우와 저도 본 받아야겠어요 줌님 너무 대중없어가지고ㅜㅠ 줌님 적금은 하나도 안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집 사기 전에는 적금도 절반 했어요! 집 사고나서는 비상금은 천만원 정도만 챙겨두고 주식에 배분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골때리는인생 작성시간 26.06.09 킹갓긍정마인드 집도 사셨다니!! 멋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