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포트폴리오 다시 짜봤어요 ㅋㅋㅋㅋ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09|조회수929 목록 댓글 6

 

미국8 : 국내2

월 투자금액 200만원 적립식 모으기로 짜봤어요

노후자금으로 나스닥100, S&P500은 꾸준히 들고 갈 생각입니다!

개별주는 모았다가 슈팅하면 팔고 다른 종목으로 들어갈 수도 있음...

달러자산으로만 모으고 싶었는데 또 ISA계좌도 안 놓치고 싶어서

직투+ISA(+연금저축) 반반 나눠서 넣어보려구요!

국민연금이 원화자산이어서 달러를 좀 더 크게 가져가볼까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포폴 짠 기세로 MGK, dram도 담고싶지만ㅋㅋㅋㅋㅋ 참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란티어도 갈겁니다....우주로...><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여러요로우로 경이롭네요ㅋㅋㅋㅋ 줌님 진짜 선구안 대박입니다...ㄷㄷㄷㄷ
  • 작성자골때리는인생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저도 본 받아야겠어요 줌님 너무 대중없어가지고ㅜㅠ 줌님 적금은 하나도 안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집 사기 전에는 적금도 절반 했어요! 집 사고나서는 비상금은 천만원 정도만 챙겨두고 주식에 배분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골때리는인생 | 작성시간 26.06.09 킹갓긍정마인드 집도 사셨다니!! 멋져요>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