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나 남들보다 좀 많이 (주변정리)깔끔하다!" 하시는 줌님?!

작성자동크|작성시간26.06.09|조회수486 목록 댓글 8

방, 화장실, 책상, 청소, 정리 등등 나 한 깔끔한다?! 하시는 분들은 언제부터 그러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 작성시간 26.06.09 날때부터 성향이 더러운거 못참는? 그런게 있는 것 같아요ㅋㅋ 어릴때부터 결벽증까진 아닌데 지저분한 환경에 있으면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그때 알았어요ㅋㅋ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9 어릴때부터도 약간 정리병이 있긴했는데 그땐 엄마가 다해줘서 제가 이렇게 심한줄 몰랐어요...
  • 작성자여름싫어 | 작성시간 26.06.09 초등학생때부터요 ㅋㅋ결벽증수준까지 된지는 한 7년정도요ㅜ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09 엄마가 다 해줘서..몰랐던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09 타고 났어요. 엄마가 그렇게 키운 영향도 있는 것 같긴한데..엄빠 두분 다 깔끔하셔서 더러울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