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방은 돼지우리거든요? 진짜 돼지 어디선가 살고 있어도 모를각
근데 남들이랑 어디 여행가면 세상 깔끔하게 설거지 바로 하고
먹은거 바로 치우고 흘린거 줍고 다 치워두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저 결벽증있는줄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제방은 돼지우리거든요? 진짜 돼지 어디선가 살고 있어도 모를각
근데 남들이랑 어디 여행가면 세상 깔끔하게 설거지 바로 하고
먹은거 바로 치우고 흘린거 줍고 다 치워두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저 결벽증있는줄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