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남들이랑 있으면 깔끔한척해요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09|조회수592 목록 댓글 8

제방은 돼지우리거든요? 진짜 돼지 어디선가 살고 있어도 모를각

 

근데 남들이랑 어디 여행가면 세상 깔끔하게 설거지 바로 하고 

먹은거 바로 치우고 흘린거 줍고 다 치워두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저 결벽증있는줄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 작성시간 26.06.09 완전 저요 ㅎㅎㅎ - isfp
  • 작성자원조폭스윈폭스 | 작성시간 26.06.09 저인줄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09 저도요 ㅋㅋㅋㅋ
  •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09 비슷한 줌님들 많네요 저도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9 저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