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차주 줌님들 엔진오일교환 몇키로마다 하세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29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빔밥 | 작성시간 26.06.09 저는 1년 주행거리가 얼마 안돼서 그냥 1년에 한번 정기점검할때 교체해요
  •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9 제 차는 5천키로마다 하라고 하더라구요ㅠ 2천키로마다 보충하고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주행거리 얼마안되는데 만키로에 한번가는편인것같아요
    아 이제 갈때됐는데 왜이렇게 귀찮을까요ㅠ
  • 작성자흙흙 | 작성시간 26.06.09 장거리운행 많으면 보통보다 조금 더 일찍 교체하는게 좋대요 저는 5천정도마다 교체하고있고 보통은 6-7천정도에 한번 또는 1년에 두번정도 봄가을에 교체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9 7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