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자취하시는 분들 인터넷 어디꺼 사용하세요??

작성자꼬꼬만꼬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 목록 댓글 4

이사가는 집이 인터넷이 없어서 인터넷 알아봐야하는데

지원금 얼마 준다는 곳들은 왠지 다 사기같고.....

다들 어디꺼 쓰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9 지원금 준다는건 사기는 아니예여 저는 항상 지원금 받고 옮겼어요 ㅋㅋ 보통 현금 50+상품권 10 이런식으로 받았어요 저는 폰 통신사랑 같은데꺼 써요
  • 답댓글 작성자꼬꼬만꼬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 뭔가 돈 준다니까 괜히 사기같았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09 https://m.ppomppu.co.kr/new/bbs_list.php?id=pmarket3

    여기서 적당한거 고르세요
    100메가 3년 약정 하시면됩니다
    IPTV까지 하시면 사은품 더 줘요
    전 60현금 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꼬꼬만꼬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