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EFT 장기적으로라고 하시면 몇년을 보시는거에요?

작성자호빵아줌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5 목록 댓글 11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몇년을 보시고 장기적이라고 하시는건지 궁금해요.

저는 노년까지 들고 갈 생각인데...

혹시 일년, 이년 그렇게도 장기적이라고 표현하시는건지....

 

저는 지금 ,

SOL AL반도체 탑2플러스

타이거 미국나스닥100

타이거 미국S&P500

코덱스 AL전력핵심설비

 

이렇게 4개 가지고 있는데요... 어때보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09 국내는 단기적으로 이번 정부까지만 보고있고, 미국은 최소10년이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09 333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09 나스닥 슨스피는 적금 대신 노후자금으로 넣는거고, 그 외는 이번 정부까지만 봐요 ㅎ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9 삼성전자 하이닉스 말곤 국장 너무 믿지 마세요
  • 작성자시계 | 작성시간 26.06.09 5년 이상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