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홍경은 무슨상일까요?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09|조회수894 목록 댓글 17

두부상??? 사슴상??? 뭘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햐얗고 쌍꺼풀 없는 큰 눈이라 ㅎㅎ 그쵸 ㅎㅎ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두부상같아요 ㅋㅋ 좀 얄쌍한 두부상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얄샹두부 ㅎㅎㅎ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09 낙타쪽인가..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씻은 배추줄기가 넘나 강력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 배추줄기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