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한테만 얘기하는건데 저 이제껏 투자로 1억 3천 잃었어요ㅋㅋㅋ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09|조회수1,168 목록 댓글 4

번거 1억, 잃은거 1억 3천ㅋㅋㅋ

뭐 이래나 저래나 또이또이인데

상폐당한 것도 있고

레버리지로 번 돈 레버리지로 청산당하고

7년을 물타고 부어도 살리지 못하는 주식도 있답니다ㅋㅋㅋ

이번 코스피 대세상승장에서 가망없는 애들 숙청 좀 했는데

앞으로는 도파민 좀 줄이고 잃지않는 매매를 하려고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멘탈은 괜찮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집고양이츄르를좋아해 | 작성시간 26.06.09 그정도 투입할 돈이 있으신게 부러워여 ㅋㅋ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09 줌님ㅋㅋㅋㅋㅋㅋ 닉네임이랑 본문이랑 일치하시네요 ㅋㅋㅋㅋ 귀엽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다거북 | 작성시간 26.06.09 고로 써야 내돈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