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 1억, 잃은거 1억 3천ㅋㅋㅋ
뭐 이래나 저래나 또이또이인데
상폐당한 것도 있고
레버리지로 번 돈 레버리지로 청산당하고
7년을 물타고 부어도 살리지 못하는 주식도 있답니다ㅋㅋㅋ
이번 코스피 대세상승장에서 가망없는 애들 숙청 좀 했는데
앞으로는 도파민 좀 줄이고 잃지않는 매매를 하려고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멘탈은 괜찮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번거 1억, 잃은거 1억 3천ㅋㅋㅋ
뭐 이래나 저래나 또이또이인데
상폐당한 것도 있고
레버리지로 번 돈 레버리지로 청산당하고
7년을 물타고 부어도 살리지 못하는 주식도 있답니다ㅋㅋㅋ
이번 코스피 대세상승장에서 가망없는 애들 숙청 좀 했는데
앞으로는 도파민 좀 줄이고 잃지않는 매매를 하려고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멘탈은 괜찮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