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배추 된장국에 표고버섯 넣으면 이상할까요??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09|조회수284 목록 댓글 7

어울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9 버섯 넣으면 너무맛있죠 ㅎㅎ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된장국 된장찌개에 자주 넣어요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9 잘 어울려요 저 항상 배추국에 표고말린거 넣어요
    나름 육수도 되고 좋아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아뇨 맛있어요. 말린표고버섯 물에 불려서 넣어도 쫄깃하니 맛있어용ㅋㅋㅋ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표고 사러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