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9
버섯 넣으면 너무맛있죠 ㅎㅎ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된장국 된장찌개에 자주 넣어요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9
잘 어울려요 저 항상 배추국에 표고말린거 넣어요
나름 육수도 되고 좋아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아뇨 맛있어요. 말린표고버섯 물에 불려서 넣어도 쫄깃하니 맛있어용ㅋㅋㅋ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표고 사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