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줄먹하셨어요???

작성자구아바|작성시간26.06.09|조회수1,212 목록 댓글 9

당분간 또 내릴거 같은데...
아 무슨 홀짝게임도 아니고 이게 뭐하는건지ㅠ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9 지금 먹고 가야하는 타이밍인지도 아리송해요...
  • 작성자컁캉컁캉 | 작성시간 26.06.09 줄먹 못해서 강제 장투러 됐습니다ㅠ -30퍼찍었어요...하하
  • 작성자애플쥬스 | 작성시간 26.06.09 안 주던데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09 그냥 홀딩요
  • 작성자우승민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제 평단까지 아무도 오지않았어요...🙄🥹
    강제 장투러입니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