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정민철 인스타보는데 왜케웃기졐ㅋㅋㅋㅋㅋ

작성자m.j.edwards|작성시간26.06.09|조회수970 목록 댓글 6

댓글도 웃기고 긁어오는 글도 웃기고 ㅋㅋㅋㅋ
긁우들 쟤네하는짓이 너무 웃겨요... 개콘왜봐요ㅠㅠ

멸공
ㄴ돼공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이플견과류 | 작성시간 26.06.09 방구석국무총리 지금 극우는은 트위터로만 봐서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 작성시간 26.06.09 방구석국무총리 인스타 없어진 것 같아요ㅜ
  • 작성자하온부 | 작성시간 26.06.09 돼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5년돌려내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댓글 구경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맹견주의 | 작성시간 26.06.09 노진구보다 도와줘 소리 많이 한다는 댓글보고 개웃었어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