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제일 맛있는데 문을 다 닫네요ㅠㅠ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4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네에도 닫고 옆동네도 닫고엽떡만이 살아남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실에이드 | 작성시간 26.06.09 저희 동네 죠스도 오래 됐는데 결국 없어졌더라고요 .. 너무 슬퍼요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9 죠스좋아했는데 아쉬워요ㅜㅜ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09 저희 동네 죠스도 닫았어요ㅠㅠ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9 저희도 사라지고 그자리 커피집 생겼어요 죄다 커피만 생기나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