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죠스떡볶이 제일 맛있는데 문을 다 닫네요ㅠㅠ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454 목록 댓글 4

동네에도 닫고 옆동네도 닫고
엽떡만이 살아남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실에이드 | 작성시간 26.06.09 저희 동네 죠스도 오래 됐는데 결국 없어졌더라고요 .. 너무 슬퍼요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9 죠스좋아했는데 아쉬워요ㅜㅜ
  •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09 저희 동네 죠스도 닫았어요ㅠㅠ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9 저희도 사라지고 그자리 커피집 생겼어요 죄다 커피만 생기나봐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