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쓰시는 인사담당자님 계실까요 작성자히알루론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1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멤버에서 채용 기업에서 공고 제안 보내는거 관련해서 궁금해서요! 해당 제안에 응답하면 확률이 훨씬높나요?무작위로 보내는건지, 핏한 지원자에한해 뽑을사람함테만 보내는건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