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소멸되나봐요 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소멸된다고 와서 털고 발 끊으려고 별15개=푸드8천원 교환권 받았거든요?
스벅푸드 맛 없어서 걍 핑거초콜렛이나 포장된 쿠키? 사려고 했는데
푸드카테고리에 있음에도 그런거는 못사게 막아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샌드위치나 케이크 이런거만 돼요ㅡㅡ
유의사항 제대로 안 본 제 잘못이지만 개치사해요
먹고싶은 것도 없는데...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1xjxyq 작성시간 26.06.09 양아치들....저도 스벅 탈퇴전에 푸드 교환권으로 털려고 바꿨는데 8천원 미만으로 사면 그냥 소멸되더라구요?? 딱 8천원짜리도 없어서 어떻게든 손해보는구조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 지금 장바구니 이리저리 해보는 중인데 적어도 2천원은 결제해야하는ㅋㅋㅋ 금액 음침하게 측정 해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8000원 안에 들어오는 젤 비싼 샌드위치 샀어요 돈 더쓰기 싫고 1쿠폰 1제품만 가능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