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타벅스놈들 별쿠폰으로 과자 못 바꾸게 해놨네요ㅡㅡ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09|조회수550 목록 댓글 3

별도 소멸되나봐요 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소멸된다고 와서 털고 발 끊으려고 별15개=푸드8천원 교환권 받았거든요?

스벅푸드 맛 없어서 걍 핑거초콜렛이나 포장된 쿠키? 사려고 했는데

푸드카테고리에 있음에도 그런거는 못사게 막아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샌드위치나 케이크 이런거만 돼요ㅡㅡ

유의사항 제대로 안 본 제 잘못이지만 개치사해요 

먹고싶은 것도 없는데...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09 양아치들....저도 스벅 탈퇴전에 푸드 교환권으로 털려고 바꿨는데 8천원 미만으로 사면 그냥 소멸되더라구요?? 딱 8천원짜리도 없어서 어떻게든 손해보는구조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 지금 장바구니 이리저리 해보는 중인데 적어도 2천원은 결제해야하는ㅋㅋㅋ 금액 음침하게 측정 해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8000원 안에 들어오는 젤 비싼 샌드위치 샀어요 돈 더쓰기 싫고 1쿠폰 1제품만 가능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