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치킨집 문자왔어요 ㅋㅋㅋ 월드컵 경기하는 날 작성자욜로족|작성시간26.06.09|조회수9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도 포장판매 하겠다고 아침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운영한대요ㅋㅋㅋㅋ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아침 눈 뜨자마자 치킨..그러나 평일 .....직장인은 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준비성 철저하시네요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9 사장님의 의지가 강하게 느껴집니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