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동네 치킨집 문자왔어요 ㅋㅋㅋ 월드컵 경기하는 날

작성자욜로족|작성시간26.06.09|조회수987 목록 댓글 2

오전에도 포장판매 하겠다고 아침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운영한대요ㅋㅋㅋㅋ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아침 눈 뜨자마자 치킨..
그러나 평일 .....직장인은 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준비성 철저하시네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9 사장님의 의지가 강하게 느껴집니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