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직장인 줌님들 평일에 퇴근 시간 전까지 풀로 집중해서 업무 보시나요?

작성자카드값줘체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314 목록 댓글 8

전 6시 퇴근인데 5시만 돼도 집중력이 그냥 떨어져버려요..ㅠ 그냥 집에만 가고 싶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09 중간중간 쉽니다 ㅋㅋㅋㅋㅋ 50분 일하고 10분 쉬고를 철저하게 지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09 아니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09 아뇨 ㅋㅋㅋ 한 2~3시간 일하는거같아요...나머진...ㅋㅋㅋㅋ
  • 작성자Jaja | 작성시간 26.06.09 일 2시간 잠 3시간 나머지 핸폰...제발 나를 잘라주라
  • 작성자해금이 | 작성시간 26.06.09 그때그때 달라요 바쁠땐 진짜 직전까지 풀이고 아닐땐 설렁설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