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시 퇴근인데 5시만 돼도 집중력이 그냥 떨어져버려요..ㅠ 그냥 집에만 가고 싶어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두리스트 작성시간 26.06.09 중간중간 쉽니다 ㅋㅋㅋㅋㅋ 50분 일하고 10분 쉬고를 철저하게 지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시간 26.06.09 아니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09 아뇨 ㅋㅋㅋ 한 2~3시간 일하는거같아요...나머진...ㅋㅋㅋㅋ
-
작성자Jaja 작성시간 26.06.09 일 2시간 잠 3시간 나머지 핸폰...제발 나를 잘라주라
-
작성자해금이 작성시간 26.06.09 그때그때 달라요 바쁠땐 진짜 직전까지 풀이고 아닐땐 설렁설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