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친구가 3년째 제 생일 잊었으면

작성자충전|작성시간26.06.09|조회수1,266 목록 댓글 23

저도 안챙겨도 되나요..ㅠ
한두번은 그냥 바쁘니까 까먹었겠지 싶었는데 올해까지 까먹네요. 저는 매번 챙겨줬는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준 사람만 기억하고 있으니까 이걸로 서운하다 어쩐다하기도 속좁아보이고ㅠ 솔직히 말만이라도 축하해주면 괜찮앗는데 말도없으니..
  • 답댓글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09 충전 오 맞아요 제 친구도 아예 연락없이 무시했어요 선물을 받고싶은게 아니고 축하메시지만 받아도 충분했거든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앙잉 그쵸ㅠㅠ 거창하게 뭐 파티를 하자는 것도 아니고 서로 안주고 받자고 해도 전혀 안서운하고 ㅇㅋ거든요. 근데 받고 쌩까는건 친구끼리라도 예의가 아닌 것 같아요ㅠ..
  • 작성자자융 | 작성시간 26.06.09 말 해보시는 건 어때요?? 3년째 생일 축하도 안해주는 건 아니지 않냐구요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두 적지않는 나이인데 이 나이먹고 생일가지고 뭘그러냐 이런 반응 나올까싶기도하고... 괜히 어색해질까봐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