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고고고점에서(꼭대기) 산 주식 있으세요?ㅋㅋㅋㅋㅋ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1 목록 댓글 28

*물려있다는.......


저는 한미반도체 40만원에 샀어요..^^ 공부도 안하고 무지성 매수한 저...바보멍청이✌🏻

그래도 장투하면 40이상 찍을거라고 생각합니더..
(하지만 못참고30% 손절해버렸어요(?)

근데 제가 600만원이상 사뒀다는게 문제네요 엉엉엉ㅇㅇ어엉!!!!


줌님들도..머리에서 산 주식 말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지욱이 | 작성시간 26.06.09 카카오....
  • 작성자EXO백현 | 작성시간 26.06.09 네이버 36에 사서,, 뮬타고 물타서 25요,,,^_^
    은은 손절했어요 눈물을 머금고••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9 네이버 카카오
  • 작성자greeting | 작성시간 26.06.10 카카오 12층
  • 작성자과도한섭취는설사를 | 작성시간 26.06.10 카카오요 그래서 오래전에 손절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