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려있다는.......
저는 한미반도체 40만원에 샀어요..^^ 공부도 안하고 무지성 매수한 저...바보멍청이✌🏻
그래도 장투하면 40이상 찍을거라고 생각합니더..
(하지만 못참고30% 손절해버렸어요(?)
근데 제가 600만원이상 사뒀다는게 문제네요 엉엉엉ㅇㅇ어엉!!!!
줌님들도..머리에서 산 주식 말해보아요..
다음검색
*물려있다는.......
저는 한미반도체 40만원에 샀어요..^^ 공부도 안하고 무지성 매수한 저...바보멍청이✌🏻
그래도 장투하면 40이상 찍을거라고 생각합니더..
(하지만 못참고30% 손절해버렸어요(?)
근데 제가 600만원이상 사뒀다는게 문제네요 엉엉엉ㅇㅇ어엉!!!!
줌님들도..머리에서 산 주식 말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