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가스레인지vs인덕션

작성자초코쥬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336 목록 댓글 19

어떤거 쓰세용? 신혼살림 준비하면수 고민인데 뭔가 인덕션은 팔팔 끓는 느낌이없어서 가스레인지 쓰고싶거든용 근데 요즘은 인덕션 쓴다고하구 ... 고민입니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이요 여름에 음식할때 확실히 덜 더워요
  • 작성자미소천사야 |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이 왜 팔팔 안끓어요??? 인덕션 화력 엄청 좋아요~
  • 작성자쇼킹 |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이 훨씬 빨리 끓고 청소가 압도적으로 편합니당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9 전 자취방 인덕션쓰다가 지금 남편이랑 합치고 가스렌지 쓰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 오징어도 구워먹을 수 있고..
  • 작성자초록그린 | 작성시간 26.06.10 인덕션 완전 금방 팔팔 끓는데...! 전 인덕션이 더 빨리 끓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