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거 쓰세용? 신혼살림 준비하면수 고민인데 뭔가 인덕션은 팔팔 끓는 느낌이없어서 가스레인지 쓰고싶거든용 근데 요즘은 인덕션 쓴다고하구 ... 고민입니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이요 여름에 음식할때 확실히 덜 더워요
-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이 왜 팔팔 안끓어요??? 인덕션 화력 엄청 좋아요~
-
작성자쇼킹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이 훨씬 빨리 끓고 청소가 압도적으로 편합니당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09 전 자취방 인덕션쓰다가 지금 남편이랑 합치고 가스렌지 쓰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 오징어도 구워먹을 수 있고..
-
작성자초록그린 작성시간 26.06.10 인덕션 완전 금방 팔팔 끓는데...! 전 인덕션이 더 빨리 끓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