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경기버스 타고 가는데 옆자리 남자 쩍벌

작성자개예민하세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908 목록 댓글 10

사진펑


미췬색이 아니에요 이거?하체 근육 없을무?
게다가
버스 지금 더워서 에어컨 바람 제쪽으로 향하도록 해놨는데
오른쪽 여자는 자다가 인나서
지맘대로 에어컨 구멍 싹 닫아버리고
양쪽에 빌런색이들 탔어요🔪🔪🔪
거의 두시간 가야하는데!!!!
뺨때리고싶어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430 | 작성시간 26.06.09 줌님 미세요 다리로! 툭툭 불편하다는듯ㅇㅣ치세요!
  • 작성자손잡이 | 작성시간 26.06.09 자세 고치는 척 하면서 무릎으로 치세요!
  • 작성자개예민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까 한번 툭 쳐서 오므리게 했는데 쳐자느라 또 벌어진 상태에요.아오오ㅜㅜ흐물거리는 작은 백인데 큰가방 소환하고 싶어요.감사해요 줌님덜😂😂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09 깨워서 다리좀 접어달라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개예민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번뜩 깨면 오므리고, 잠들면 벌어지고의 무한 반복이에요.걍 자지말라고 하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