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skt쓰시는 줌님들 요금제 뭐 쓰세요??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09|조회수291 목록 댓글 6

저 출퇴근길에 유튜브 엄청보는 데이터 인간인데 지금 0청년 109 쓰는데 폰비 너무 나가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430 | 작성시간 26.06.09 저 맨날 데이터 부족해서 이번달에 베이직플러스 13GB업으로 바꿨는데 24기가 다쓰면 추가를 하는건지 뭔지...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09 다이렉트 5g 48 110gb 쓰는데 이벤트 상품으로 skt 이동한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33,000원 들어와요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09 5g 프라임인가? 하는 무제한 요금제요.
    요금제 자체는 9만원인데 가족할인, 선택약정, 카드할인 받고 있어서 실제로는 얼마 안 내요.ㅋㅋ
    23천원인가..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09 다이렉트 5g 48이요
  • 작성자이제노 | 작성시간 26.06.09 전 예전부터 쓰던거라 라지 요금제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