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출퇴근길에 유튜브 엄청보는 데이터 인간인데 지금 0청년 109 쓰는데 폰비 너무 나가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0430 작성시간 26.06.09 저 맨날 데이터 부족해서 이번달에 베이직플러스 13GB업으로 바꿨는데 24기가 다쓰면 추가를 하는건지 뭔지...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작성시간 26.06.09 다이렉트 5g 48 110gb 쓰는데 이벤트 상품으로 skt 이동한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33,000원 들어와요
-
작성자부둥부둥 작성시간 26.06.09 5g 프라임인가? 하는 무제한 요금제요.
요금제 자체는 9만원인데 가족할인, 선택약정, 카드할인 받고 있어서 실제로는 얼마 안 내요.ㅋㅋ
23천원인가.. -
작성자감귤쥬스 작성시간 26.06.09 다이렉트 5g 48이요
-
작성자이제노 작성시간 26.06.09 전 예전부터 쓰던거라 라지 요금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