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하닉 제가 사니까 급락하고 제가 파니까 급등..

작성자쌍칼|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4 목록 댓글 2

남의 말 안 듣고 제 줏대로 선택한 결과가 넘 뼈아파요,,,,
다시 내려가면 잘 해볼게 젭알 내려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9 하닉은 그냥 냅두면 되는데…
  • 답댓글 작성자쌍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명심할게여,,,,,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