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닉 제가 사니까 급락하고 제가 파니까 급등.. 작성자쌍칼|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의 말 안 듣고 제 줏대로 선택한 결과가 넘 뼈아파요,,,,다시 내려가면 잘 해볼게 젭알 내려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9 하닉은 그냥 냅두면 되는데… 답댓글 작성자쌍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명심할게여,,,,,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