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적응기간 어느 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세요?.. 작성자뉴뉴뉴뉴|작성시간26.06.09|조회수45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틀차인데 저 그냥 신입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09 오억년.........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9 6개월 이상이요... 작성자아리스토텔레토비 | 작성시간 26.06.09 1년이요..ㅋㅋㅋㅋ 작성자Charlixcx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최소 3개월.. 작성자블루레몬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6.09 1년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