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완전 작은 줌님들도 셔츠 살안타템으로 입으세여?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많이 입는 스타일 잇잖아요~!!!이런거 입으면 키가 더 작아보이지 않나여??ㅠㅠㅠ 이런스타일은 잘 안입고 얇은 가디건 위주로 입긴한데....상체에 살이 잇어서 더더욱 걱정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9 크롭디자인도 있어요!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9 길이보고사요2222 작성자맹띠리띡딱띠 | 작성시간 26.06.09 전 걍 입어요..어차피 작은 키 더 작아보여도 별로 신경 안쓰여요ㅋㅋ저한테는 살 안타는게 더 중요해서,,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0 길이보고사요33 작성자물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한번 도전해보겟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