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키 완전 작은 줌님들도 셔츠 살안타템으로 입으세여?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1 목록 댓글 10






요즘 많이 입는 스타일 잇잖아요~!!!

이런거 입으면 키가 더 작아보이지 않나여??ㅠㅠㅠ

이런스타일은 잘 안입고 얇은 가디건 위주로 입긴한데....

상체에 살이 잇어서 더더욱 걱정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9 크롭디자인도 있어요!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09 길이보고사요2222
  • 작성자맹띠리띡딱띠 | 작성시간 26.06.09 전 걍 입어요..어차피 작은 키 더 작아보여도 별로 신경 안쓰여요ㅋㅋ저한테는 살 안타는게 더 중요해서,,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0 길이보고사요33
  • 작성자물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한번 도전해보겟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