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맘스터치 무한상사 키링 받으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콩다래끼|작성시간26.06.09|조회수377 목록 댓글 2

요거 틴케이스 열자마자 3구짜리 키캡 눌러봤는데

바로 불 들어오더라구요??

뭐 스티커라거나 이런 거 제거 안 하고 바로 불 들어오는 거 맞나요???

해골키링은 회색부속품 빼고 쓰는 거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9 네 저도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콩다래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으허 ㅜㅜ 저 키캡 가운데 거 불이 안 들어와요 망할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