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무한상사 키링 받으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콩다래끼|작성시간26.06.09|조회수3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거 틴케이스 열자마자 3구짜리 키캡 눌러봤는데바로 불 들어오더라구요??뭐 스티커라거나 이런 거 제거 안 하고 바로 불 들어오는 거 맞나요???해골키링은 회색부속품 빼고 쓰는 거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09 네 저도 그랬어요 답댓글 작성자콩다래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으허 ㅜㅜ 저 키캡 가운데 거 불이 안 들어와요 망할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