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호프 촬영지 다녀왔어요..ㅌㅋㅋ

작성자럭키비키|작성시간26.06.09|조회수805 목록 댓글 4

해남 남창 마을이요
해남 맛집많으니 겸사겸사 갔는데 읍에서도 떨어진 땅끝쪽이더라고요!
한적한데 있을거다있고 소소하니 재밌었습니다!!
세트는 촬영 후 철거했다고하고 영화 개봉전 다시 좀 꾸미실건가봐요ㅋㅋ
지금은 영화 촬영지라는 표식 그 아무것도 없어요
뭔가 촬영을 위해 만든것같은 약간 어색한 간판들이 있긴했어요



여기가 예고편에서 이 구도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ㅋㅋㅋ


미리 성지순례 ?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영화분위기도 느껴져요!
  • 작성자하온부 | 작성시간 26.06.09 와 진짜 예고편에 봤던 느낌이 있네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9 으와 진짜 예고편에서 본 느낌이네요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9 우와!!! 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