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밑에 글에 주르륵 줌님들 다 인덕션 쓰신다고 하니까 얼마 전 가스레인지 산 제가 후회돼요 그치만 고양이 키우니까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09|조회수812 목록 댓글 13

가스레인지 샀어야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꾸빠 | 작성시간 26.06.09 전 인덕션 사고 싶은데 고양이때문에 못 사요ㅠㅠ
  • 작성자허니비민 |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 쓰면 가스버너 따로 있어야해서!오징어 구워먹고 김도 구워야하니까ㅋㅋㅋㅋ 잘하셨어요
  • 작성자아이패드프로 | 작성시간 26.06.09 가스레인지 폐에 안좋다고 그러던데 인덕션은 전자파때문에 안좋대요 ㅋㅋㅋ 상황에 맞게 쓰는게 좋은거죠~~~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09 가스렌지로 요리해야 더 맛있... 그리고 쓸 일이 더 많슴다 잘하셨어요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09 둘다 있는데 가스렌지를 더 많이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