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레인지 샀어야했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꾸빠 작성시간 26.06.09 전 인덕션 사고 싶은데 고양이때문에 못 사요ㅠㅠ
-
작성자허니비민 작성시간 26.06.09 인덕션 쓰면 가스버너 따로 있어야해서!오징어 구워먹고 김도 구워야하니까ㅋㅋㅋㅋ 잘하셨어요
-
작성자아이패드프로 작성시간 26.06.09 가스레인지 폐에 안좋다고 그러던데 인덕션은 전자파때문에 안좋대요 ㅋㅋㅋ 상황에 맞게 쓰는게 좋은거죠~~~
-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09 가스렌지로 요리해야 더 맛있... 그리고 쓸 일이 더 많슴다 잘하셨어요
-
작성자별빛지다 작성시간 26.06.09 둘다 있는데 가스렌지를 더 많이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