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폴바셋 팥빙수프라페 미쳤어여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1,558 목록 댓글 8

아이스크림만 사먹으려고 왔다가
이건 미쳤다 하면서 시켰어요
존맛탱이에요.. 진짜 살찌는맛이긴한데ㅋㅋㅋㅋ
종종 사먹어야겠어요ㅜㅜ (8500원임다)
폴바셋 가시면 꼭 드세요 줌님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스벅 3분의 1만이라도 있음 소원이 없겠어요ㅜㅜ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09 전 망고 프라페만 먹었는데 약간 실망했거든요 빙수는 맛있고요! 팥빙수 프라페도 먹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망고는 쏘쏘라는 반응이 좀 있더라구요! 게다가 매장차이도 있겠지요ㅜㅜ 그래도 1인 빙수로 이만하면 훌륭한 것 같아요ㅎㅎ
  •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09 오오.. 언젠가는 먹어볼수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