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만 사먹으려고 왔다가
이건 미쳤다 하면서 시켰어요
존맛탱이에요.. 진짜 살찌는맛이긴한데ㅋㅋㅋㅋ
종종 사먹어야겠어요ㅜㅜ (8500원임다)
폴바셋 가시면 꼭 드세요 줌님들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진짜 스벅 3분의 1만이라도 있음 소원이 없겠어요ㅜㅜ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09 전 망고 프라페만 먹었는데 약간 실망했거든요 빙수는 맛있고요! 팥빙수 프라페도 먹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망고는 쏘쏘라는 반응이 좀 있더라구요! 게다가 매장차이도 있겠지요ㅜㅜ 그래도 1인 빙수로 이만하면 훌륭한 것 같아요ㅎㅎ
-
작성자데자뷰 작성시간 26.06.09 오오.. 언젠가는 먹어볼수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