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닌텐도 게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작성자와이어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256 목록 댓글 8


선물을 받았는데 뭘 골라야할지..!
스위치2고 너무 복잡하지 않고 귀여운거 좋아해요!! 근데 또 너무 잔잔한건 지루하고...
저중에서 가지고 있는건 마리오파티 하나고 다른건 아예 안해봤어요!
이중에서 재밌는거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09 닌텐도 필수 :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 작성자원두유 | 작성시간 26.06.09 커비 시리즈 전부요 ㅋㅋㅋ
  • 작성자감자면 | 작성시간 26.06.09 스위치2면 저기엔없지만 무조건 포코피아....추천드립니다
  • 작성자수리수리 | 작성시간 26.06.09 스위치2면 포코피아 하고 마리오카트 월드요! 저기서 골라야 한다면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리오카트 디럭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 작성자와이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 줌님들의 고견에 따라 오딧세이부터 조지겟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