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미쳤나봐요ㅋㅋ 집에 있으면서 방금 작성자베러댄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1,1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집에 가고 싶다 ”하고 중얼거렸어욬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런 적 있어욬ㅋㅋㅋㅋ 작성자병아리곰개구리 | 작성시간 26.06.09 저 지금 일안하고 쉬고 있는 백수인데 맨날 집에 있으면서 집에가고싶다.. 일하기 싫다란 혼잣말이 나와요... ㅋㅋㅋㅋ 작성자콩다래끼 | 작성시간 26.06.09 샤워하면서 집에 가고 싶다 한 적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