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드디어 미쳤나봐요ㅋㅋ 집에 있으면서 방금

작성자베러댄어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1,181 목록 댓글 3



“하.. 집에 가고 싶다 ”

하고 중얼거렸어욬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런 적 있어욬ㅋㅋㅋㅋ
  • 작성자병아리곰개구리 | 작성시간 26.06.09 저 지금 일안하고 쉬고 있는 백수인데 맨날 집에 있으면서 집에가고싶다.. 일하기 싫다란 혼잣말이 나와요... ㅋㅋㅋㅋ
  • 작성자콩다래끼 | 작성시간 26.06.09 샤워하면서 집에 가고 싶다 한 적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