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etf 적립식 매수 질문있어요

작성자이야기헌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609 목록 댓글 4

 

 

 

 

주린이 아직까지는 그때그때 그냥 추매해가면서 평단 조절하는 식으로 쫌쫌따리 투자하고 있는데

 

 

매월 매주 매일 자동매수로 적립식 주식모으기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것도 해보려고 하는데

들어가보니 

최소금액이 5만원이던데 

 

제가 다른 분들 글이나 댓글 봤을 때는 매일 3천원씩 매수하고 있다, 매일 5천원씩 매수한다 이런 분들 많았거든요 

그럼 이렇게 하는 분들은 자동매수가 아니라 직접 앱에 들어가서 매일 5천원 매일 3천원 매수하고 계신걸까요??

 

무지한 질문 죄성 ㅠ 유툽이랑 다 검색해봤는데 못 찾아서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09 소수점 주식 모으는분들은 하루에 만원 오천원 이렇게 설정가능해요 국내주식도 소수점으로 살 수 있는것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일반매수/소수점매수/주식모으기 이렇게 3개의 칸이 있던데 소수점매수로 들어가도 적립식 주식모으기가 가능한가보네요 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09 그 최소금액 5만원은 자동모으기가 온주(1주단위)라서 그런걸거에요. 나무증권 자동모으기가 그렇구(국내주식) 토스는 자유롭답니당
  • 답댓글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저 나무에서 하구있어서ㅋㅋㅋ토스도 팔까싶네요ㅋㅋ감사합니다 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