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퀄 괜찮나요??????
구매하신분들 어떤지 궁금합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십프로 작성시간 26.06.09 해골세트 샀는데 스퀴즈볼 퀄리티 괜찮았어요. 근데 계속 조물락 거리면 금방 스크래치 날거같아서 고이 모셔두려구요.
-
작성자꿀고구마라떼 작성시간 26.06.09 저는 모니터스탠드 샀는데 만족해요!! 괜찮은거 같아요ㅋㅋ
-
작성자게으른꿀벌 작성시간 26.06.09 키캡 샀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ㅋㅋ
-
작성자데자뷰 작성시간 26.06.09 퀄리티 좋아요 저도 키캡 샀어요 딴것도 갖고싶은데 햄버거가 부담스러워요 ㅋㅋㅋㅋ
-
작성자콩다래끼 작성시간 26.06.09 저는 키캡 불 안 들어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