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n살이구요 쿨톤(추정)입니다
키150 초반이고 보통체격이에요
1.
2. 1번이랑 같은 제품이에요
3 줄 빼고 입을 생각이에요
4 전 검정으로 살거에요
5
6
바지는 이거 아니면 검정색청바지 입을거에요
신발은 마땅한게 없어서 이거 사려는데 괜찮나요?
다음검색
3n살이구요 쿨톤(추정)입니다
키150 초반이고 보통체격이에요
1.
2. 1번이랑 같은 제품이에요
3 줄 빼고 입을 생각이에요
4 전 검정으로 살거에요
5
6
바지는 이거 아니면 검정색청바지 입을거에요
신발은 마땅한게 없어서 이거 사려는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