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객룩 도와주세요/ 양많아요!미리 감사합니다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09|조회수595 목록 댓글 5

3n살이구요 쿨톤(추정)입니다
키150 초반이고 보통체격이에요
1.

2. 1번이랑 같은 제품이에요

3 줄 빼고 입을 생각이에요

4 전 검정으로 살거에요

5

6


바지는 이거 아니면 검정색청바지 입을거에요


신발은 마땅한게 없어서 이거 사려는데 괜찮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9 1 3은 쿨톤이 맞으시다면 색이 별로예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환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역시 그렇죠?
    올리면서도 생각하긴 했어요ㅠㅠ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09 2번이 젤 깔꼼하니 이뻐요 ㅎㅎ
  • 작성자새우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10 줌님 1,2번 블라우스? 어디껀가요?!
  • 답댓글 작성자환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녹섭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