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추천해주실 분 작성자웅앙|작성시간26.06.09|조회수1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피큐리언? 추천이 많던데 그건 너무 비싸서ㅠㅠ다이소꺼 쓰고있는데 혹시 플라스틱 나올까봐 걱정이라 바꿔보려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의흐름 | 작성시간 26.06.09 스텐도마 추천해요!막 쓰기 푠해요 ㅎ단점은 납작해서 붙은거 떼기 살짝 번거롭달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