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하고 에센스 좀 닦아내야해요? 작성자털뚠냥|작성시간26.06.09|조회수3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야 한다는 말을 들어서요ㅋㅋㅋㅋㅋ저는 늘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시켰거든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09 저는 딱딱한 뾰루지가 잘 나는 편인데 팩한 후에 닦아내면 확실히 덜하더라구요! 작성자쇼킹 | 작성시간 26.06.09 저는 팩 하고나면 그냥 물로 얼굴 한번 헹구고 원래 바르는 크림 다시 바르고 자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9 22 저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