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국내주식 소주점 모으기가 가능한

작성자무념무상22|작성시간26.06.09|조회수1,128 목록 댓글 11

증권사가 있나요?
전 없다고 알고 있었는데 주담에서 주식관련 댓글 보는데 국내주식도 소수점 자동매수가 가능한것도 있다고 해서요.
혹시 어디서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나요?
토스는 안되던데, 이게 증권사별이 아니라 혹시 상품별로 소수점매수가 가능한것도 있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9 한국투자증권도 돼요! 미니스탁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09 하나증권도 돼여
  • 작성자꿀고구마라떼 | 작성시간 26.06.09 키움증권도 돼요!
  • 작성자무념무상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보다보니까 안되는 곳이 없네요ㅎㅎ토스만 안됐나 봅니다
  • 작성자해피빵 | 작성시간 26.06.09 신한도 가능해요.저두 하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