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가 있나요?
전 없다고 알고 있었는데 주담에서 주식관련 댓글 보는데 국내주식도 소수점 자동매수가 가능한것도 있다고 해서요.
혹시 어디서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나요?
토스는 안되던데, 이게 증권사별이 아니라 혹시 상품별로 소수점매수가 가능한것도 있는건가요?
다음검색
증권사가 있나요?
전 없다고 알고 있었는데 주담에서 주식관련 댓글 보는데 국내주식도 소수점 자동매수가 가능한것도 있다고 해서요.
혹시 어디서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나요?
토스는 안되던데, 이게 증권사별이 아니라 혹시 상품별로 소수점매수가 가능한것도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