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눈썹문신 어제보다 오늘이 더 진해졌는데용..

작성자20047|작성시간26.06.09|조회수413 목록 댓글 3

섀도우로 했는데 어제보다 오늘 더 진하거덩요

탈각되면 자연스러워진다고 하긴 했는데 불안해서요..

어제보다 진해질 수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09 계속 피지 기름 각질 연고 쌓여서 진해 보이는 거예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09 4-5일 지나야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9 ㅊ소 1주일은 절연테이프 달고 다닌다 생각하셔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