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어제보다 오늘이 더 진해졌는데용.. 작성자20047|작성시간26.06.09|조회수4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섀도우로 했는데 어제보다 오늘 더 진하거덩요탈각되면 자연스러워진다고 하긴 했는데 불안해서요..어제보다 진해질 수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09 계속 피지 기름 각질 연고 쌓여서 진해 보이는 거예요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09 4-5일 지나야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9 ㅊ소 1주일은 절연테이프 달고 다닌다 생각하셔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