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도 간단하고
한번 우삼겹이랑 마늘쫑 사두면
세네번은 해먹겠네요!
진심 맛창램입니다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먹다보니 마늘쫑이 맵네요 얘도 마늘은 마늘인가봐요 후라이 1개 더 할 걸 그랬어요!
-
작성자서은광 작성시간 26.06.09 줌님 마늘쫑 국산으로도 드셔보세요 비싸긴한데 훨씬 연하고 덜맵고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 그래야겠네요 ㅠㅠ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오늘 제가 간 마트엔 이것뿐이라서 어쩔 수 없이 ㅎㅎㅎ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오 ㅎㅎ 만들기 너무 간단하죠 ㅋㅋ 마늘쫑 은근 매워서 저도 된장같은거 할걸 그랬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