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그 유재석이 먹은 키스 젤리 아시는 분 ㅋㅋㅋㅋ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9|조회수1,154 목록 댓글 6


이 짤의 젤리인데 ㅋㅋㅋㅋㅋ
편의점 갔다가 팔길래 한번 사봤는데


오...
오네......
뭔 느낌(?) 인지 알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더 먹기가 좀 꺼려져요 ㅠ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거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Lipstick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아니 진짜 좀 두텁고 물컹한 느낌….이 있어요 진짜..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웃으면서 먹다가 아앗... 음오아예 한 ㅠㅠㅠㅋㅋㅋ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0 처음에 이게 뭔 키스맛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설탕 다 빨아먹고 굴리다보니 어랏…;이 느낌;;; 일케되던ㅋㅋㅋㅋ
  • 작성자발정남 | 작성시간 26.06.10 씹으먄 안되고 혀로 굴리면 어랏...? 싶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