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디다스 이 신발 있으신분 계세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09|조회수2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착용감 어때요? 혹시 사이즈 어떻게 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평소 운동화 넉넉하게 230 신는데 225하면 괜찮을까요?그동안 고민중이었는데 7만얼마에 살수 있어서 망설여지네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