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메가박스 코액스 주차 어떤가요??

작성자흑백요리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146 목록 댓글 1

평일 오후 5시~5시반 정도인데요
그때도 이미 헬 일까요?!? ㅠㅠㅠㅠ
해본 줌님들 어떠셨을까용 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립중앙박물관 | 작성시간 26.06.09 주차장 들어가는게 헬이에요.. 삼성역 근처 오피스건물들 평일4~5시 이후로 주차권 싸게팔아요 차라리 그런데로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