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INFP랑 친해지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작성자개나리꽃|작성시간26.06.09|조회수595 목록 댓글 10

저 엠비티아이 잘 모르는데

본인이 씹프피다 했으면 INFP 맞나요??

근데 그 분 되게 시크하고 세상사 관심없어보이고

남한테도 관심없아보였거든요..

진짜 세상만사..특히 사람한테 관심없어보였는데

Infp 찾아보니까 그런스타일은 아니고 배려넘치고 과하게 남 생각하고??? 약간 그런느낌이던데 제가 뭘 잘못알았을까여

Infp 랑 친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Infp가 싫어하는사람 좋아하는사람 둘 다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09 인프피들이 자기 관심분야 아니면 아예 신경 꺼버리니까 시크해보일때가 있는거 같아요ㅋㅋ 배려하고 남 과하게 생각하는것도 어디까지나 내 바운더리 안에 있는 사람일때 얘기고 아니라면 예의지키는 걸로 선긋거든요. 너무 막무가네로 들이대면 안되고 (부담스럽거나 존중 못받는다고 느낌) 적당히 예의지키면서 호감보이시면 그만큼 마음 열어줄거에요ㅋㅋ 한번 마음 열리면 아주 확 열려요ㅋㅋㅋㅋ 간택당하는거에 약해서 호로록이에요ㅋㅋㅋ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09 칭찬해주고 이것저것 센스있게 챙겨주면서 얘기 잘 들어 주고 말했던 기억하고 있으면 엄청 좋아하던데요.. 뭐 받을 때 감동이야 해보세요 진짜 좋아해요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0 공통취미나 공통분모가 있어야해요ㅋㅋ 완전 ㅅ급호감 됩니더 ㅋㅋ
  • 작성자봄비 | 작성시간 26.06.10 공통점이요!!! 그 사람이 좋아하는 걸로 얘기해야돼요.. 저는 일상얘기로 하면 말 안 이어지고 좋아하는 노래, 책, 영화 이런 얘기하면 엄청 잘 얘기해요!!!ㅋㅋㅋㅋ
  • 작성자롤리폴리피자 | 작성시간 26.06.10 좋아하는 사람은.. 배려하는게 느껴질때..이사람 따뜻하구나 진심이다 다정하다 이런게 느껴질때 좋구요..(남녀떠나 인간적으로 ㅎㅎ) 내 얘기를 잘 듣고 통한다는게
    느껴질때..근데 첨부터 저 좋아하는게 느껴지면 금방 마음 풀어요 ㅋㅋㅋ막 챙겨주는거 감동받아합니다ㅠ(그렇다고 남들 보는데서 오바(?)하면 약간 부담 느낄수도••)
    싫어하는 사람은 예의 없는 사람 바닥에 침뱉고 지만 생각하는 비도덕적인 비윤리적 사람..(줌님은 해당없을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