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바랍니다 세트 샀어요!
틴케이스는 글씨랑 양각이 안맞아서 좀 킹받지만 랜덤 키캡은 원하던게 나와서 좋네용
회사에서 열받을때마다 두드릴 예정,,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ake 작성시간 26.06.09 줌님 치킨 양이 어느정도 되나요?
버거에 치킨까지..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요ㅋㅋㅋ
버거는 어떤걸로 드셨는지 맛도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SG 워너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앗 버거는.. 제가 새로운 도전은 싫어해서 그냥 백원 추가해서 화이트갈릭 먹었구용 세트는 혼자먹기에는 많아요 치킨은 0.75마리 정도 되는 느낌...?치킨만 먹어도 다먹기에는 사알짝 힘들것 같았습니당
-
작성자파팥파팥팥 작성시간 26.06.09 와 저도 속터져받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다른 키캡이에요ㅜ 원하는거 받으신 줌님 축하드려요!
-
작성자뿌까 작성시간 26.06.10 저는 배고파 나왔는데 부러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