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년째 허리때문에 고생중인데...
2년전 mri촬영 했을땐 디스크돌출되어있어서
척관병원에선 수술하라했지만 대학병원에선
수술 할 수준은 아니라고 했었어서 보존치료중이었어요
근데 저번달부터 또 더 터진건지ㅜㅠㅠ
너무아픈데 신경주사도 안들어서 한의원에서 침이랑 추나받고 있거든요 흑흑
통증이 점점 사라지는줄 알았는데 또 다시 아파져서ㅠㅠ
진지하게 수술 생각이 나요ㅠㅠㅠㅠ
수술하면 좀 낫나요? ㅠ 회복하는데 오래걸릴까요?
재발은 없을까요?ㅠ 매일매일 방사통때문에 죽겠어요
종아리를 칼로 찌르는거 같아요 흑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는음메 작성시간 26.06.09 저희 엄마 시술로 버티다가 수술하셨는데.. 수술하셔도 별 차이 없으셔서 엄청 우울해하셨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호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정말요ㅠㅠㅠ
-
작성자레모니12 작성시간 26.06.10 많이 많이 돌출된 디스크에는 추나 하시면 안돼요 ㅠㅠ 도수 추나 하시면 안됩니다 ㅠㅠ 잘못하다 더 돌출되거나 터져요…
아무것도 하지말고 시간 되시는대로 누워서 쉬시는게 최고에요.
정선근 교수님 유튜브 보면서 디스크에 대해서 공부 했어요~
최대한 굽히기 금지, 무거운거 들기 금지!
전 2주 병가 받아서 무조건 아무것도 안하고 한방병원 입원해서 쉬었어요.
입원해서도 약침정도만 맞았고 (아무것도 안하면 병원서 싫어하더라고여 돈이 안된다고 ㅠㅠ)도수 추나 권유하는거 다 거절했습니다.
병원 세군데서 다 수술해야 한다는거 회사랑가족들 도움받아서 2년째 보존중인데 아직까지도 허리굽히기 안하고 무거운건 절대 안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레모니12 작성시간 26.06.10 저는 수술은 아예 안돼! 이런주의는 아닌데 어차피 살면서 디스크 수술은 한번은 할 거 같거든요 ㅠㅠ
최대한 미루고 미뤄서 좀 할머니 되서 하고 싶어서 보존 선택했고 지금도 잘 한 선택인거 같아요~ 수술은 본인의 선택이지만 우선 디스크에 대해서 충분히 공부해 보시고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백년허리라는 책도 사서 보았습니다~
2년 보존하면서 정선근 교수님 광팬이 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레모니12 저도..백년허리 12편 다봤어요 흑흑 ㅠㅠㅠ 정성근교수니 유투브도 다봤구요... 3년간 보존한다고 애썼는데 이제 너무 지치더라고요ㅠ 일단 쉬어야 하는데 육아하면서 쉽지않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