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엔플라잉 신곡 나왔는데 진짜 한번만 들어주세요ㅋㅋ완전 좋아요!!

작성자지곰|작성시간26.06.09|조회수266 목록 댓글 3

진심 완전 좋은데 제발 꼭 한번만 들어봐주세요!!
요즘 노래답지 않게 영어가사 하나도 없고 완전 신나고 좋아요ㅠㅠ

요건 뮤비 링크이구요 (영상 어떻게 가져오는지 모르겠어요ㅠㅠ)
https://youtu.be/99arhk9wdNE?si=bvPgpVdYKfmsL4uL

킬링보이스도 나왔는데 진짜 알차게 꽉채워져서 완전 추천이요‼️‼️
https://youtu.be/R9L89LbMrs4?si=F1HcV0DznDbmGan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09 신곡 나온거 이거 보고 알았어요 너무 좋네요 ㅎㅎ 근데 뮤비에 흰색 민소매 입고 있는거 혹시 서동성인가요? 언제 팔뚝이 저렇게 ㅎ..
  • 답댓글 작성자지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동성이 맞아요ㅋㅋㅋㅋ볼때마다 몸이 점점 커지는...🫢
  • 작성자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0 오 앞에 전주만 들엇는데 미쳤네요???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