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사는데요 서울에 공연 보러 자주 가거든요
토일 연달아 보면 1박을 해야되서 숙소를 잡는데
제가 올라가면 짐만 놔둘때 필요하고, 숙소는 굳이 일찍 안들어가도 되거든요
근데 공연 보고 뒤풀이 하고 숙소가서 거의 밤 12시에요..
진짜 딱 잠만 자면 되는데 찜질방은 좀 시끄러워서 게하 싱글룸이나 모텔 주로 잡거든요
도미토리는 2만얼마라 가격은 괜찮은데.,
밤 늦게 들어가서 부시럭 거리면 같이 지내야되는 분들 있을때 좀 민폐겠죠?ㅠㅠ
또 대부분 2층 침대라.. 올라갈때도 좀 그렇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