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도미토리 숙소에 늦게 들어가면 이것도 좀 민폐겠죠?

작성자츄츄CHOU|작성시간26.06.09|조회수487 목록 댓글 2

지방 사는데요 서울에 공연 보러 자주 가거든요
토일 연달아 보면 1박을 해야되서 숙소를 잡는데

제가 올라가면 짐만 놔둘때 필요하고, 숙소는 굳이 일찍 안들어가도 되거든요
근데 공연 보고 뒤풀이 하고 숙소가서 거의 밤 12시에요..

진짜 딱 잠만 자면 되는데 찜질방은 좀 시끄러워서 게하 싱글룸이나 모텔 주로 잡거든요
도미토리는 2만얼마라 가격은 괜찮은데.,
밤 늦게 들어가서 부시럭 거리면 같이 지내야되는 분들 있을때 좀 민폐겠죠?ㅠㅠ
또 대부분 2층 침대라.. 올라갈때도 좀 그렇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 작성시간 26.06.09 다른분들도 그런거 감안하고 예약하시지 않을까요?너무 우당탕탕만 아니면.. ㅎㅎ근데 저도 도미토리 딱 한번 가보긴했는데 다들 일찍 들어와서 잠만자고 일찍 나가시더라구욬ㅋㅋㅋㅋ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9 뭐 도미토리는 어쩔수없다고봐요.. 너무 시끄럽게하지만 않으면 민폐까진 아닌거같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